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30512 출발!드림팀 경민대학교편
    ELI/video 2013. 5. 19. 16:52


     

     

    망원렌즈 때문에 색번짐, 비네팅이 너무 심해서.. 보정한건데도 좀 심하네요ㅠ_ㅠ.. 감안하고 봐주세요^^;;;

    * 유튜브 음원 저작권 문제로 비메오로 변경했어요. 화면 아래쪽 HD 버튼 꼭 누르시고 감상해주세요! 

     

    전날 회사 MT 때문에 라디오 못가서 속상해섴ㅋㅋ 새벽에 술한잔 하고 집에 돌아와서 거의 정신 놓고 있다 가게 된 드림팀 녹화.

    다행히(?) 얼마전부터 집 앞에 의정부로 바로 가는 버스도 신설되고 그래서 오고 가는 건 편하게 다녀왔는데 후포풍이 셌다 ㅠㅠ

    집에와서 씻는데 보니 손등, 발등 다 까맣게 타곸ㅋㅋ 몇년전 땡볕에 서너시간 노출되서 타들어간 팔뚝도 회복이 안됐는뎈ㅋㅋㅋ

     

    의정부 사람들 모두 모였는지 운동장에는 벌써 사람들이 한가득이었고, 겨우 자리잡고 앉아서 녹화 시작만 기다림.

    애들 나타났는데 라이랑 훈이랑 노랑 병아리 옷에 알록달록 모자 쓰구 귀여워서 혼났네 ㅠㅠㅠ

     

    날 더웠는데도 끝까지 녹화 잘 해준 두 멋쟁이들! (이지만 내 캠에는 라이만 포커스가..ㅋㅋㅋ)

    아까워서(는 아니고 방송에 고화질로 뜰거같아서 편집 안한) 발차기는 묵혀뒀다 울궈먹어야징 이러고 ㅋㅋㅋ

    끝까지 고생한 라이 수고했엉~ 퇴근길 인사도 빠빠이~ 해주고^^ 그거 안해줬으면 한동안 너 안보러 갔을듯ㅋㅋㅋㅋㅋㅋ

     

    아직 편집해야할게 더 있는데 일단 드림팀만 ㅠㅠㅠ 제발 하루종일 녹화 해도 되니 평일행사만 없음 좋겠는 직딩순이 심정ㅠㅠ

    보고온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또 보고싶어서 흑흑 ㅠㅠㅠ.... 라이 원샷 많이 잡아주세요 감독님들 ㅠㅠㅠ!!!

     

    오늘도 외친다. 라이는 사랑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