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40414 MBC MUSIC 멘탈사수 4회
    ELI 2014. 4. 15. 01:07





    140414 MBC MUSIC 멘탈사수 4회 일라이 편집본










    드라마에 출연하시는 E모 배우님도 쑥쓰러워서 못보는 드라마

    녹화에 캡쳐까지 하는 나님 장하다..(토닥토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캡쳐 시작_☆







    눈동자 연기가 왜 티가 안나지!!!

    가늘게 떨리는 눈동자 연기 보여주는 라이 ㅋㅋ










    일라이 화났어요!!!(`Д´)









    관심있는 이성에게 관심표현(?) 들이대기(?)

    하여튼 뭐 그런거 한건데! 방화범으로 몰려서

    경찰서 갈뻔했어! 으앙!








    혼신을 다한 펫트병 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그 아가씨(?)찾기

    ㅋㅋㅋㅋㅋㅋㅋ








    아가씨가 퇴근준비하고 나오고있어!















    차마 한컷도 못빼놓겠다며..............

    아직 대사처리가 살짝 아숩긴 한데 표정 너무 좋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 모습도 너무 잘생잘생♥.♥이고ㅠㅠㅠㅠㅠ


    ㅎ ㅏ............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라이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라고 불러주니까 금세 풀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오빠라고 부르면 잘 해줄꺼야 라이얌?'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주책)










    이거 뭐 와인마시러 와서 귀족코스프레 부내나는 상류층 연기를 하고 있으시네욤..







    대신 와이는 외상!ㅋㅋㅋㅋㅋㅋㅋ






    하려다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빨이 좋아서, 걸어다니는 다비드상인지라

    동네 시장표 옷도 명품으로 둔갑시켜요!


    근데..........쟈켓은 동네 시장표인데 귀걸이는.......흠흠

    여기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쩌는 옆모습

    쩌는 앞모습









    캠퍼스룩 같고 이쁘긔>_<~♡









    일라이에게 높은 의자를 달라!

    꼬꼬마 같쟈나요ㅠㅠㅠㅠㅠ엉엉











    대낮에 자연광 받으면서 밝은 톤 옷을 입으니까

    안그래도 하얀 편인데 완전 잘어울리고 산뜻해보이고 봄분위기 물씬>_<


    잘생겼다~~~ㅎㅎㅎ








    그 아가씨 찾는데 없어서 실망해쪄욤 ㅠㅠㅠ







    근데 건너편에 또 예쁜 아가씨가 있네!







    오!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행어 "Say, ELI!~" 한번 외쳐주시고

    캡쳐에선 짤렸지만 다시 펫트병을 건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방화범으로 몰림ㅋㅋㅋㅋㅋㅋㅋㅋ








    힝 ㅠㅠㅋㅋㅋㅋㅋ







    방화범 아니예요ㅠ0ㅠ

    왜 자꾸 오해들을 할까요?ㅠㅠㅠㅠㅠ










    녹화하다 장난치는 바람에 앞에 살짝 몇초 놓쳐서..

    재방 노려야지 흐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분량 적을거같았는데 생각보다 길어서 만족ㅋㅋㅋㅋㅋ


    잘생겼다 일라이!ㅋㅋㅋㅋ




    +졸려서 급 마무리ㅠㅠ...





    'ELI'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407 MBC MUSIC 멘탈사수 3회  (0) 2014.04.08
    140331 MBC MUSIC 멘탈사수 2회  (0) 2014.04.0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