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40407 MBC MUSIC 멘탈사수 3회
    ELI 2014. 4. 8. 01:19



    케빈때문에(?) 분량이 많아서 그런가 업로드하는데 엄청 오래걸려서 죽을뻔.....

    내일 회사가서 기절해야겠다 ㅇ-<-<





    140407 MBC MUSIC 멘탈사수 3회 일라이&케빈 편집본







    발캡쳐 주의 ㅋㅋㅋㅋㅋㅋㅋ

    전 캡쳐에 소질이 없어요.....

    (다른 배우분들의 인권보호를 위해 블러처리한 점 이해해주세용!)







    처음 시작하자마자 옆모습에ㅠㅠㅠㅠㅠ흐러럴어어엉ㅇㅇ류ㅠㅠㅠ 하다가

    저 워싱턴 제스츄어~에 또 큰웃음ㅋㅋㅋㅋ







    움짤을 어케 하는거지ㅠㅠㅠㅠㅠ 움짤이어야 더 귀여운데ㅠㅠㅠㅠ

    막 고개도 돌리고 머리에 손 올리기도 하고 표정도 이랬다 저랬다 깨알같은 귀요움ㅋㅋㅋ


    그나저나...턱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다이어트해서 살 많이 빠졌는데 아직 방송에선 그 결과물이 안나온듯 ㅠㅠㅠ

    진짜 살 쪽 빠졌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기억과 안구를 어케 공유할수도 없고ㅠㅠ






    피에스타 재이양 옆에서ㅋㅋㅋ

    Say EL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지양 옆에서 세이 일라이~~~~~

    이제 웃을때 김치~나 치즈~ 대신 

    세이 일라이~~ 해야겠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셀카좀..공유좀.....







    부농부농 셔츠가 잘 어울리는 우리 라이








    어디 높으신 자리에 계신 분인줄 알았다며..

    의상에 뱃지에..ㅋㅋㅋ 표정까지 ㅋㅋㅋㅋㅋㅋㅋ

    맨 오른쪽 표정은 라이 자주 짓는 표정ㅋㅋㅋㅋㅋㅋ






    미남 이마에 주름지니까 인상쓰지 마세용!ㅋㅋㅋ








    내가 캡쳐했지만 잘생겼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상한번 썼다가 눈 또 크게 떴다가 ㅋㅋㅋㅋ








    표정연기는 괜찮은데 음..대사 치는거 쪼끔만 더 연습해주면 펄펙! 할거 같은데 

    그렇다고 지금 연기가 이상한거는 아닌데 아무튼 그런 느낌적인 느낌..?

    (나 뭐래는거야 ㅋㅋㅋ)







    저 쟈켓 갠적으로 넘넘 맘에 든다.....ㅠㅠㅠ잘어울림 ㅠㅠㅠ








    대망의 나쁘다 부르는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가 블러 처리 한거 아님※

    방송에서 한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체블러효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탈 소재의 시계보다 가죽 소재의 시계 줄이 더 잘어울린당.

    아니지 메탈도 잘어울려.. 그냥 우리 미남은 다 잘 어울리는걸로..☆

    뭔들 안어울리고 안멋지겠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 근처 뾰루지가 신경쓰이지만 잘생겼으니까 용서..

    ㅎ ㅏ...............오빠...............ㅠㅠㅠ








    이건 꼭 넣고 싶었던건데 ㅋㅋㅋㅋㅋ 

    나쁘다 시작전에 주유소 알바생인 케빈에게 빈 펫트병 맡기는 일라이 ㅋㅋ







    노래가 끝나자, 기름으로 꽉 찬 펫트병 전달받고 퇴장...



    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선한 입장과 퇴장방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내믹~한 라이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 무슨 공익 포스터에 나올법한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살기 힘든 이세상 잘살아보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순수 일라이 분량만 치면.. 지난주랑 크게 다를게 없는데

    케빈이 이번 에피의 주인공이다보니 중간에 노래부를때도 나오고 ㅋㅋㅋㅋ

    깨알같은 큰 재미때문에 웃겨 죽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쁘다 뮤비(?)때문에 웃겨서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애들이 나오니까 진짜 시간 너무 훌쩍 지나버려서 아쉽 ㅠㅠㅠㅠ



    종영전에 일라이 에피소드도 나왔으면 좋겠다..

    레드불 한박스를 마시더라도 밤새 편집하고 캡쳐하고 올리고 잘수있는데 ㅠㅠㅠ


    아무튼 오늘도 정신줄 놓지말자!!!!ㅋㅋㅋ



    라이쨩쨩맨.






    'ELI'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414 MBC MUSIC 멘탈사수 4회  (1) 2014.04.15
    140331 MBC MUSIC 멘탈사수 2회  (0) 2014.04.0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