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40331 MBC MUSIC 멘탈사수 2회
    ELI 2014. 4. 1. 00:37




    오랫만에 블로그에 뭘 올리는듯......ㅋㅋㅋ

    그동안 유키스 활동도 뜸했고(?) 몇개 안되는 영상은 트윗으로만 올렸었으니까..ㅋㅋㅋ



    일라이가 나오는 드라마를 처음(?) 본방사수 중이므로 ㅋㅋㅋㅋ 기념삼아 편집본 업로드랑 캡쳐시작♥.








    140331 MBC MUSIC 멘탈사수 2회 일라이 편집본








    배기성님 옆에 쨘 하고 나타나서 "세이~ 일라이~" 하고있는 라이 ㅋㅋ

    완전 신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엠 일.라.이! 하면서 소개도 하고 귤도 먹고 바쁘다 바빠!@_@

    ㅋㅋㅋㅋㅋㅋ 귤먹는거 보니 한라봉 사다 주고 싶다.. 맛나게 잘먹네 ㅋㅋㅋ







    oh! 미 ☆ 남 oh!






    서있는데 허벅지 딴딴한것도 잘 보이고 ㅋㅋㅋㅋㅋ 비율도 좋고!

    쟈켓 맘에 드뤄~ㅋㅋㅋㅋㅋ 이뿌게 잘 어울린당+_+ ㅋㅋㅋ







    토실토실(?)해보이는 뒷모습ㅋㅋㅋ 

    지인 모님의 닉넴을 잠시 빌려써서 뒷태쩌는일라이~ㅋㅋㅋ







    마지막컷은 정색하는거 아닌데 ㅠㅠ 

    암튼 이쁜 보조개도 보이구 ㅋㅋㅋ 







    폴라로이드 사진 구경하려고 하는듕~'ㅁ')/








    걍 서있는데도 잘생 또 잘생이야 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컷은 좋아하는 장면(?)으로 한번 더!ㅋㅋ

    이거 하고 어깨 으쓱! 하는거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멘탈사수 2회를 보니 인물소개에 있던 것으로만 추측했던 캐릭터를 대강(?) 어떤건지 알겠지 싶다.

    아직 분량이 적지만, 다른 출연진들과 잘 어우러지는 그런 연기 해주었으면 좋겠음....

    뮤직 시트콤 답게 너무 연기에 대한 큰 부담 없이 하기를...그냥 나는 조용히 응원하고 있어야지^^..




    (+)

    다만, 조금 아쉬웠던 것은 아무래도 아이돌이 과반수 이상 나오는 드라마에

    때깔이 그닥 좋지 않아서 이쁘고 잘생김 돋는 얼굴들이 빛을 못내고 있는 것 같다.

    지난주 1화에는 괜찮았던 것 같은데 오늘은 유독 한낮 씬인데도 거무칙칙하고 화면이 어두워서..ㅠㅠ


    다들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것을 알지만 이런 부분을 조금만 더 신경써주면 좋겠다.

    대부분의 배경이 카페이던데 조금만 더 때깔에 신경써준다면 예쁜 시트콤으로 남을 수 있을거 같은데ㅠㅠ..


    다음주도 본방사수! 멘탈사수 홧팅!






    'ELI'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414 MBC MUSIC 멘탈사수 4회  (1) 2014.04.15
    140407 MBC MUSIC 멘탈사수 3회  (0) 2014.04.08
Designed by Tistory.